전문 세븐, 안마방 출입 논란에 입 열어나 때문에 주변 사람들 힘들어져 동아일보


당초 ‘치료 목적’으로 안마방을 갔다고 해명하던 국방부는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는 사태에 ‘연예병사 제도’ 전면 재검토 방안을 밝혔다. 보건소 직원은 신고되지 않은 안마시설이 언제부터 어떻게 운영됐는지 물었으나, 업주는 “시설을 최근에 인수해 미신고 시설물이 있었는지 몰랐다”고 부인했다. 유성천 인근의 2층 B안마시술소에서도 신고되지 않은 안마 탕방이 3층에서 발견됐고,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의 C안마시술소 역시 신고된 것보다 탕방을 증축한 게 적발됐다. 중학교 바로 옆에 있는 이 업소는 지난 10년간 업주 3명이 바뀌었지만, 단속돼도 벌금만 냈을 뿐 영업을 계속 해왔습니다.


그러면서 “이상한 도박사이트에서 1억원 줄 테니 홍보해달라는 둥 그런 제의는 받아본 적 있지만 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지난 23일 로봉순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자신과 관련된 논란들에 대해 입을 열었다. BJ로봉순이 자신을 둘러싼 아프리카TV 코인 게이트 의혹에 대해 부인하며 과거 성매매 사실을 고백했다. 문제는 세븐이 2013년 군 입대 후 복무 중 안마방 사건에 휘말리며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은 상태였단 점이었다. 국내 컴백이 어려울 만큼 세븐을 향한 여론은 부정적이었고, 세븐은 2014년 12월 제대했지만, 대중 앞에 선뜻 나서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마걸 롤렉스 시계, 충격적이다" "안마걸 롤렉스 시계, 어떻게 저런 생각을" "안마걸 롤렉스 시계, 저 시계는 어떻게 됐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세븐은"기본적으로 주방 인테리어, 냉장고, 김치 냉장고, 와인 셀러, 식기세척기, 그런 것들을 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두 사람이 신접 살림을 차린 논현 라폴리움에는 배우 이민호와 최지우, 권상우 등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이다해는"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들려고 해봤는데 엄두가 나지 않았다. 우리 집에서 신혼집으로 출발을 한번 해보자고 했고 남편도 동의했다"라고 답했습니다.


오로지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별다른 보도가치가 없는 내용을 자극적으로 포장하여 보도하고 있는 것이지요. 또한 이러한 보도는 현재 해당 원룸, 혹은 이와 유사한 형태의 원룸에 거주하고 있는 이들에게 실질적 피해를 입힐 수도 있다는 측면에서 우려스러운 것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지금 양 변호사님이 말씀을 하신 것처럼 저는 이 해명이 one hundred pc 다 진실이고 맞다고 생각을 합니다.


정준호는 "나도 (안마방에 다녀온) 경험이 있다"고 밝히며 "젊은 친구들을 실수 하나로 평생 가슴 아프게 한다는 것이 연예인 입장에서 가혹하지 않나 싶다"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이는 키스방, 안마방 등 신변종 업소를 포함한 불법 성매매업소를 강력하게 단속해 온 강남구가 지난 5월부터 시행한 전국 최초의 조치다. 학생들이 있는 앞에서 여학생의 가슴을 만지는 것은 물론 남학생이 안마를 대신하겠다고 하자 '안마는 여자가 해야한다'고 거절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비비탄총을 들고 다니면서 학생들에게 쏘는 폭력도 있었다고 진술됐다. 명지전문대 한 학생은 인터뷰에서 "파티션 쳐놓은 곳이 있는데 저희끼리는 우스갯소리로 '안마방'이라고 얘기를 했던 곳이다"라고 말했다.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퇴폐 업소인 성인안마방까지 운영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이 씨의 범행동기와 함께 범행 전 스스로 목숨을 끊은 부인의 죽음에 대해서도 조사할 예정이다. 적절성 시비 속에 문을 열었던 충북도교육청 안마방이 운영의 묘를 잘 살리면서 그동안 제기된 논란과 편견을 말끔히 씻어내고 있다. 법무부 이민특수조사대는 바지사장들이 A씨에게 6개월동안 5억원 가까운 돈을 송금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업소 내부에는 비밀통로를 만들었고, 손님이 없으면 여성들을 외부 숙소에 대기시키는 등 경찰 단속에 대비했습니다.


퇴폐업소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주장했다. 또 "학교 다녔던 친구들이 서울 올라와서 언니들 나오는 룸에 가서 진짜 재밌게 놀았다고 이야기하기도... 이어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저의 실수를 정당화 하고 제 자신만을 변호하기 위한 이기적인 발상에서 비롯된 것이 결코 아닙니다. 가장 큰 이유는 사랑하는 저의 부모님과 형 그리고 미래를 함께할 소중한 사람이 '차마 비난할 가치조차 없는 파렴치한 사람의 가족으로서'이루 말하지 못한 아픔을 껴안고 죄인처럼 고개 숙이며 살아가는 것을, 제가 더 이상은 참고 지켜볼 수가 없기 때문이라고 입장 발표 배경에 대해 언급했다. 퇴폐업소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주장했다. 또 "학교 다녔던 친구들이 서울 올라와서 언니들 나오는 룸에 가서 진짜 재밌게 놀았다고... 상추는 “분명 군인 신분으로 돌아다닌 것은 잘못이고 너무나도 죄송하다. 하지만 아닌 부분은 아닌 것이라고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하는 심정인데 아무리 이야기를 해도, 기사가 나가도 사람들이 믿지 않으니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더라”고 힘겨웠던 일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러나 취재진은 계속 설득을 했고, 그녀는 ‘성매매를 하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에 혹했는지 곧 인터뷰에 응하겠다고 했다. 한 지인은 자신이 초이스안마방이라는 곳에 다녀왔으며 그곳 시스템이 보통 특이한 것이 아니라고 말해주었다. 이 업소는 기존과는 상당히 다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현재 섹티즌들 사이에서 급속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업소는 컴퓨터 모니터를 통해서 초이스를 하는 독특한 방식을 자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전업농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시사위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웰페어이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글은 '신학적 인간학'의 관점에서 현대인이 그저 좋은 것이라고만 생각하는 '자유'와 '민주주의'에 대한 속내를 깊이 들여다보려는 칼럼이다.


안마방 출입 전에 벌어진 술자리에는 세븐과 상추 외에도 가수 비(정지훈) 등이 참석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얼마 뒤인 2016년 10월 13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출연한 세븐은"항상 죄송스러운 마음으로 반성하며 지냈다. 그 당시에는 군인 신분이라서 말할 기회가 없었다. 해명하기보단 잘못한 점을 사과드리는 게 먼저라고 생각했다"라며 입을 열었습니다. 이코리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특히 이다해는 "남자친구는 내가 걱정되는 상황이라 당황한 것 같다. 그런데 나는 오히려 가수인 남자친구가 더 걱정이었다. 가수 세븐은 저만의 것이 아닌 걸 너무 잘 알기 때문에"라고 애틋함을 보였다.

오피 opart4 dksak opart4 오피시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